CRM Manager
- Company
- 특급호텔
- Position
- CRM Manager
- Status
- OPEN
[CRM 담당]
1. 채용 직무
-CRM Manager
-CRM Manager
2. 근무 조건
-직위: 대리급
-연봉: 회사 내규 적용
3. 업무내용
- 호텔의 고객 DB 활용도 증진을 위한 관련 시스템 개선 및 CRM 전략 수립 및 운영
- CRM을 위한 시스템 점검 및 기획: POS, TMS(예약시스템), 멤버십 시스템
- 고객 DB 축적, 추출 및 활용 프로세스 개선
- 멤버십 프로그램 개선, 통합 운영
- 신사업 CRM 관련 업무 지원
4. 자격요건
- CRM 관련업무 유 경험자
- POS, TMS(예약시스템), 멤버십 관련 경험 및 이해도 필수
- Database 설계, 기획 가능자 우대(IT 관련 경험)
- 4년제 대학 졸업(관련 전공자 우대)
-직위: 대리급
-연봉: 회사 내규 적용
3. 업무내용
- 호텔의 고객 DB 활용도 증진을 위한 관련 시스템 개선 및 CRM 전략 수립 및 운영
- CRM을 위한 시스템 점검 및 기획: POS, TMS(예약시스템), 멤버십 시스템
- 고객 DB 축적, 추출 및 활용 프로세스 개선
- 멤버십 프로그램 개선, 통합 운영
- 신사업 CRM 관련 업무 지원
4. 자격요건
- CRM 관련업무 유 경험자
- POS, TMS(예약시스템), 멤버십 관련 경험 및 이해도 필수
- Database 설계, 기획 가능자 우대(IT 관련 경험)
- 4년제 대학 졸업(관련 전공자 우대)
5. 전형 절차
서류 전형 ▶ 인적성 검사 ▶ 현업면접 ▶ 임원면접
서류 전형 ▶ 인적성 검사 ▶ 현업면접 ▶ 임원면접
담당자: 김진태 상무
e-Mail: jtkim@exdigm.com